LH, 제품·서비스 고객체험수기 공모
LH, 제품·서비스 고객체험수기 공모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0.10.06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중심경영 실천의 일환으로 마련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고객니즈를 파악해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고자 LH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체험수기를 공모한다.

이번 고객체험수기 공모는 LH 토지, 상가 등을 구매해 이용하고 있거나 이용한 고객, 주택을 분양 및 임대받아 거주하고 있거나, 거주경험이 있는 고객, 분양상담, 문의, 계약 등 서비스를 받아 본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이다.

LH 고객의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경험, 제품을 이용하는 동안 발생한 에피소드 등 실생활에서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수기를 공모한다.

수기에 나타난 고객 불편사항 및 요구사항에 대해서는 제품 및 서비스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고객만족도 제고의 기회로 삼는 한편, 고객만족관련 교육의 생생한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일정은 5일부터 22일간 방문 및 우편, E-메일로 접수, 10월 29부터 11월 4일까지 심사, 11월 8일 심사결과 발표 예정이다. 

기타 수기 공모에 대한 문의는 공사 홈페이지(www.lh.or.kr)에서 확인하거나 LH 대표전화(1600-7100)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