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동계 인턴행원 봉사활동 실시
KB국민은행, 동계 인턴행원 봉사활동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6.01.31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함께하는 한숲이 지난 28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구에 위치한 독산초등학교에서 KB국민은행 동계 인턴행원들과 함께 특별한 봉사활동을 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화폐이야기, 경제 보드게임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경제금융교육을 통해 초등학생들에게 올바른 경제관념을 심어주고 겨울철 건강관리와 문화체험의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마술 공연, 버블아트 공연, 겨울 운동회 등 다양한 공연들이 실시됐다.

이번 봉사활동에 독산초등학교 3학년 학생 120명과 서울·수도권에서 근무하는 80여명의 국민은행 인턴행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오전·오후로 나눠 진행된 봉사활동은 오전에는 인턴행원들이 아이들의 교실로 찾아가 경제보드게임을 통해 경제교육과 친목도모의 시간을 갖고, 강당으로 이동해 경제교육 강의, 마술공연, 버블아트공연을 했다.

오후에는 본격적인 겨울운동회를 열어 인턴들과 학생들이 많은 게임을 통해 서로 직접 몸으로 부딪히면서 더욱 친밀해지는 계기가 됐다.

운동회를 마치고 인턴행원들은 연필, 지우개, 자 등 학용품이 아이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사랑의 필통만들기를 참여해 필통을 만들고 손수 학용품을 담아 아이들에게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은 2016년 우리 사회의 따뜻한 기업들의 더 많은 사랑의 손길이 있었으면 한다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계속해서 많은 활동을 계속 펼쳐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