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단장 ‘SK VIEW’ 홈페이지서 경품이 '와르르'
새단장 ‘SK VIEW’ 홈페이지서 경품이 '와르르'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0.12.15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SK상품권 100만원 경품 증정

SK건설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SK VIEW’의 홈페이지(www.skview.co.kr)를 개편했다.

SK건설에 따르면 15일부터 내년 1월 23일(일)까지 'SK VIEW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SK VIEW 홈페이지는 지난 5월 변경된 SK VIEW B.I.(Brand Identity)와 일관되게 디자인하고, 주택 상품에 관심이 많은 30~40대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도록 알찬 컨텐츠와 쉽고 빠른 인터페이스를 구축했다.

특히 SK VIEW 홈페이지는 첫 화면에서 단 한 번의 클릭으로 필요한 컨텐츠의 80% 이상을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알파그린’ 페이지를 통해 SK건설의 저에너지 건강주택에 대한 소개와 SK건설이 보유한 친환경 건축 상품의 역량을 설명했다.

SK건설은 'SK VIEW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를 통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중 매일 추첨을 통해 케잌, 햄버거, 음료 교환권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블로그나 까페에 알리는 홍보 메신저 역할을 한 고객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최고 SK상품권 100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년 2월 1일(화) SK VIEW 홈페이지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SK건설 Value Creation팀 김종주 부장은 “10년 동안 SK VIEW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SK VIEW의 새로운 얼굴을 알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SK건설은 국내 건설업계 LEED(친환경 건축물 국제인증) 최고점수를 보유하고 있는 등 우수한 시공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을 위한 최적의 주거상품을 시공하는 SK건설의 역량을 잘 표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