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승강기엑스포-오티스 엘리베이터]
스카이라이즈·젠투 스위치·360° VR 전망대 선봬
[국제승강기엑스포-오티스 엘리베이터]
스카이라이즈·젠투 스위치·360° VR 전망대 선봬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6.11.18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는(사장 조익서) 지난 1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해 젠투 다이나믹 엘리베이터 등 오티스의 혁신적인 기술 및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승강기엑스포에서 오티스는 초고층 엘리베이터 '스카이라이즈(SkyRise), 가정용 220V 전원으로 구동되는 '젠투 스위치(Gen2 Switch)' 엘리베이터, 지진에 강한 '젠투 다이나믹(Gen2 Dynamic)' 엘리베이터 등 오티스만의 차별화된 혁신성을 보여주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360° VR 전망대, 가상체험관 등을 통해 오티스의 스카이라이즈 엘리베이터의 탑승을 실제처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적인 전시로 관람객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그 밖에도 종합유지관리서비스 디지털화(Service Digitalization), 글로벌 수출 브랜드 시그마(Sigma), 유럽 포르쉐 디자인 스튜디오와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개발한 엘리베이터 의장 '엠비언스캡(Ambiance Cab)'등 다양한 존을 마련했다.

조익서 오티스 대표이사는 "이번 엑스포에서 오티스는 초고층 빌딩에 대한 높은 수요, 에너지 효율 및 친환경 이슈, 지진으로 인한 안전에 대한 관심 증가 등 최근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이슈에 대한 최적화된 솔루션을 선보이는 것에 중점을 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현장에서 고객들의 반응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