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수원 인계 푸르지오 아파트 분양
대우건설, 수원 인계 푸르지오 아파트 분양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0.12.1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이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수원 인계 푸르지오' 아파트를 분양 중이다.

푸르지오는 수원시 팔달구 인계동 172-1외 7필지에 아파트 2개동 190가구로 전가구가 전용면적 84㎡의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전가구가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로이코팅으로 단열효과를 극대화한 24T 로이 복층유리, 각 실별 온도조절이 편리한 실별 난방온도 제어시스템, 에너지 모니터링 시스템, 절수형 양변기, 건물의 냉·난방 에너지 절약효과와 도시의 열섬현상을 완화하는 옥상녹화 시스템 등 대우건설의 Green Premium 기술이 적용됐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했다.

또 세라믹 패널, 석재마감 등의 외장재를 사용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초고층 건물 화재에 대한 안정성을 높였다. 특히 건물 26층과 27층에 자리잡은 스카이파크는 휴식을 겸한 주민들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꾸몄다.

분양가는 3.3㎡당 1100만원선이고 시스템 에어컨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계약금 10%이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융자이며,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이다.

인계 푸르지오는 34층 초고층 건물로써 수원 영통의 대우 월드마크처럼 향후 인계동의 레벨을 한단계 끌어올리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문의 031-233-081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