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승강기안전공단, ‘新고객만족 경영’ 선언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7.03.02 1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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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위한 ‘고객헌장’ 제정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지난 27일 공단본부 EL-Safe홀에서 고객만족 경영 실천을 위한 고객헌장 선포식을 갖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백낙문)이 지난 27일 고객헌장을 제정·선포하고 ‘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했다고 최근 밝혔다.

지난해 7월 1일 출범한 공단은 설립에 따른 고객만족 향상을 위해 신(新) 고객만족 경영을 선언하고, 기관 정관과 설립목적, 미션 등을 반영한 고객헌장을 제정했다.

공단은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서 승강기로 인한 위해를 방지하고 승강기 안전관리사업을 체계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우리의 고객은 국민입니다 ▲국민의 안전한 승강기 환경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국민의 목소리를 승강기 검사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국민의 만족으로 평가 받겠습니다 등 4개항의 고객헌장을 선포했다.

백낙문 이사장은 “유일한 승강기 안전 전문기관으로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60만대에 달하는 승강기 안전은 물론, 수준 높은 대국민 공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헌장을 제정하게 됐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