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장비 구매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장비 구매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 실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7.11.08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싱가포르 소재의 볼보건설기계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방문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자는 해당 기간동안 볼보 장비를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장비 1대당 1회 응모의 기회가 주어져 출고 대수만큼 중복 응보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매 월 3명씩 총 9명이 선정되며 익월 초 순차적으로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와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볼보건설기계코리아는 3박 4일간의 싱가포르 소재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세일즈 본사 투어 일정을 통해 180여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볼보 그룹의 주요 가치인 ‘품질’, ‘환경’ 그리고 ‘안전’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투어 일정은 2018년 2월 이후로 예정되어 있으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 된다.

프레드릭 루에쉬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국내영업 서비스부문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볼보건설기계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뛰어난 기술력을 믿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면서“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의 기대를 뛰어 넘는 훌륭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볼보건설기계코리아의 노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볼보건설기계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또는 가까운 지사나 영업소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