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SK하이닉스 등 이공계 전문인력 채용
LG전자·SK하이닉스 등 이공계 전문인력 채용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7.11.1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알짜 채용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0일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LG전자, SK하이닉스, 한국하우톤 등이 이공계 중심의 전문인력 채용에 나섰다.

◆ LG전자가 CTO부문 하반기 글로벌 인채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분야는 R&D_H/W, R&D_S/W, R&D_기구, R&D_일반 등이며 19일까지 LG그룹 채용사이트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모집전공은 기계, 산공/시스템, 이공기타, 전자/전기, 정보통신, 컴퓨터 등이며 지원자격(분야별 세부 내용)은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 SK하이닉스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수행업무는 제품 출하 Data 관리 담당자이며 14일까지 회사 채용포털을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전문대 △컴퓨터 또는 전자관련 전공자 우대 △영어 의사소통 가능자 우대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지원가능 등이다.

◆ 한국하우톤이 R&D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품질관리 기술업무 전반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화학, 화학공학 등 관련학과 △4년제 정규대학 2018년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 △석,박사 지원가능 등이다.

◆ 기초과학연구원이 중이온가속기건설구축단 기술직 정규직원을 채용한다. 15일까지 연구원 홈페이지 채용관리시스템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서류접수 마감일 기준 지원 자격 충족자 △일정기준 이상의 영어성적(신입직에 한해 필수제출) 등이며 기타 수행업무 및 세부 지원자격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www.engjob.co.kr) 홈페이지 채용공고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