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소개]‘처칠처럼 도전하고 오바마처럼 성공하라’ 출간
[신간소개]‘처칠처럼 도전하고 오바마처럼 성공하라’ 출간
  • 권남기 기자
  • 승인 2017.11.10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권남기 기자]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시 시작하는 용기’, ‘세계 천재를 찾아서’, ‘화려한 비상을 꿈꾸어라’, ‘100인 100색 북 콘서트’ 등을 출간한 저자 조희전이 처칠과 오바마의 삶을 통해 보는 그들의 리더십에 대한 이야기 ‘처칠처럼 도전하고 오바마처럼 성공하라’를 출간했다.

이 책은 ‘리더십에 본질은 무엇일까’에 대한 궁극적인 답을 그들의 삶을 통해 제시한다. 성격과 스타일은 다를 수 있으나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다.

오바마와 처칠처럼 자신만의 장점을 살려 자신감 있게 나아가면 된다. 이 책을 통해 처칠과 오바마의 삶을 살펴보고 나의 삶을 되짚어본다면 나에게 맞는 리더십에 대해 깨달을 수 있을 것이다.

오바마와 처칠은 늘 자신감 넘치는 삶을 살았다. 그러나 그들이 꼭 훌륭한 행동만을 하며 살았던 것은 아니다.

독자들은 이 책을 통해 자신과 그들의 삶을 비교해보며 그들의 인간적인 면모와 훌륭한 면모 모두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으로 그들의 삶을 살펴보고 자신에게 맞는 리더십을 찾아 노력하는 현대인이 되기를 바란다. 처칠과 오바마가 해냈다면 당신이 해내지 못할 이유는 또 무엇인가.

‘처칠처럼 도전하고 오바마처럼 성공하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