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워커,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
건설워커,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 개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8.01.1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 ‘건설자재 영업노하우 강연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 동작구 서울치의학교육원(SIDA)에서 열린다.

건설회사 자재직 협의회(건자회)와 테크넷21이 각각 주최·주관하고 건설워커(대표 유종현)가 후원하는 이번 강연회는 사흘간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총 34개 주제로 진행된다.

△2018년 건설업동향 및 영업전략 △베테랑 영업직원들의 치명적 실수사례 △영업 상담시 집중하게 하는 방법 △협력업체 등록 방법의 노하우 △구매담당자가 도와주고 싶은 사람 등 건자재 영업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가 마련돼 있다.

강사로 나서는 양규영 테크넷21 대표는 31년간 건설자재 구매 및 영업 업무에 종사해온 베테랑 전문가다. 벽산과 SK건설에서 실무경험을 쌓았으며, 현재 건자회 OB사무국장을 맡고 있다.

건설워커 유종현 대표는 "이번 강연의 가장 큰 특징은 철저하게 구매담당자 입장에서 바라본 영업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점"이라며 "양 대표의 오랜 경험이 녹아든 실무 중심의 강연으로 즉시 필드에서 적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테크넷21(www.winwin365.com)로 하면 된다.

한편, 강연회 후원사인 건설워커는 1997년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최대 건설취업 플랫폼이다. 삼성물산, 현대건설, 대우건설, 대림산업, 포스코건설, GS건설 등 대형 건설사의 채용소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