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2018 평창 여행의 달' 맞아 KTX 특가상품 출시
코레일, ‘2018 평창 여행의 달' 맞아 KTX 특가상품 출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8.01.19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박기태 기자] "5만원으로 전국 당일여행 다녀오세요"

코레일(사장직무대행 유재영)은 ‘2018 평창 여행의 달’을 맞아 전국을  5만원에 여행할 수 있는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코레일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개최와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전국을 기차로 여행할 수 있는 ‘5만원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올림픽이 개최되는 강원지역을 여행하는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 5개’와 서울, 대구, 부산, 익산, 여수 등 5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레일시티투어 상품 5개’로 구성됐다.
 
3만원으로 책정된 ‘레일시티투어 익산 상품’을 제외하고 모든 상품은 5만원으로 이뤄졌다.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허균.허난설헌기념공원, 안목 커피거리, 오죽헌, 하늘목장, 속초 중앙시장, 갯배체험, 정선5일장 등 강원지역의 주요 관광지와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여행패키지로 구성됐다.
 
‘레일시티투어 상품’은 전국 5개 도시 주요 관광지를 자유롭게 관광할 수 있도록 시티투어버스와 KTX를 연계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기간은 1월 22일부터 3월 18일까지 56일간이며, 일일 120명 한정 선착순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단, ‘서울-강릉 KTX 패키지상품’은 2월 1일부터 28일까지 평창동계올림픽 기간으로 상품을 운영하기 않는다.
 
유재영 코레일 사장직무대행은 “이번 특가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철도여행의 추억과 함께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