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설비협 서울시회, 장학금 4000만원 수여
기계설비협 서울시회, 장학금 4000만원 수여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8.03.2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0회 정기총회’ 개최..대학생 27명에 전달

[건설이코노미뉴스=이태영기자]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정달홍)는 지난 22일 강남구 청담동 기계설비건설회관 1층 대회의실에서 ‘제5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2017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승인의 건, 2018회계연도 사업계획 및 세입·세출 예산 결정의 건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업계발전에 기여한 관계기관 인사 및 협회 발전에 공헌한 전임 운영위원에 대한 감사장과 공로패를 수여하고, 회원사 및 기계설비관련 대학교 대학생 27명에게 4000여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정달홍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최근 건설업계의 대내외적인 여건이 어려워지고 있음에 따라 불공정거래로 인한 민원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협회 차원에서 본회와 협력해 적극적으로 대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계설비건설협회 서울시회는 서울주택도시공사 등 유관기관과 신기술 개발 및 업무협약 체결 등을 통해 회원사의 권익보호와 업역확대를 위해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각종 회원사 간담회 행사 등을 개최해 회원사 상호간 정보교류와 소통의 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회원사 임직원의 직무능력 향상 및 우수인력 확보를 위해 각종 강습회와 관련 대학과의 업무협약을 통한 맞춤식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