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주차장 LED 조명 교체시장 공략
[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주차장 LED 조명 교체시장 공략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8.05.29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수명과 높은 조명효율 등 장점 갖춘 ‘LED T8 바텐’ 출시

[건설이코노미뉴스 박기태 기자] 레드밴스(대표 김대진)가 LED 등기구 ‘LED T8 바텐’을 출시했다. 최근 에너지 절감을 위해 각 지자체에서 활발하게 추진하고 있는 지하주차장 LED 조명 교체시장을 타겟으로 한 제품이다.

‘LED T8 바텐’은 길고 슬림한 모양의 등기구로 24시간 조명 사용, 어둡고 넓은 주차장의 공간적 특징을 충분히 고려한 제품이다. 3만 시간의 긴 수명과 견고한 바디의 높은 내구성, 깔끔한 디자인까지 갖추어 조명 환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특히, 100lm/W의 높은 조명 효율로 경제성이 향상돼 절전 및 유지·관리비용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기존의 형광램프(T8) 대비 50%의 에너지 절감 효과가 있어 아파트, 대형건물 등의 관리비 절감에 기여해 초기 투자 비용을 빠르게 회수할 수 있다.

설치도 간편하다. 동봉된 브라켓, 터미널 블록 등 액세서리를 활용해 바로 설치할 수 있으며, 앤드캡 홀을 통해 제품 간 연결 및 옆면 케이블 연결도 매우 편리하다.
 
600/1200㎜ 2가지의 사이즈로 출시돼 설치 위치에 따라 적합한 길이의 제품을 선택하면 된다.

미세한 깜빡임을 없앤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제품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을 뿐만 아니라 CB(국제전기기기인증) 인증 취득, RoHS(유해물질 제한지침) 기준 등 국제규격 인증을 준수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기존 형광램프보다 전력 및 비용 절감 효과가 높고, 밝고 쾌적한 공간을 조성하는 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라며 “공동주택 지하주차장 LED 조명 교체사업이 활발하게 펼쳐지며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시공업체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주문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는 레드밴스 고객센터로 하면 되고, 전국 레드밴스 대리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