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현황판’ 설치
승강기안전공단,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현황판’ 설치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8.08.2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개최...프로그램·일정·기업유치 현황 등 게시
▲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28일 1층 로비에 ‘2018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현황판’을 설치하고 제막식을 가졌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이 승강기엑스포 준비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2018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현황판 설치 및 제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18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는 행정안전부가 주최하고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 주관해 오는 11월 14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엑스포는 기존에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하던 것을 올해부터는 킨텍스로 옮겨 대한민국안전산업박람회, 기상기후박람회와 동시에 열려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따라서 행사 주관기관인 공단은 이날 공단본부 1층 로비에 엑스포 현황판을 설치, 제막식을 갖고 78일 앞으로 다가온 엑스포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현황판에는 엑스포 행사개요를 비롯해 주요 프로그램, 엑스포 일정과 함께 수시로 업데이트가 가능한 참가 기업 유치현황 등으로 구성해 2018년 승강기엑스포 진행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했다.

뿐만 아니라 현황판 하부면에는 2010년 첫 엑스포부터 현재까지 엑스포 발전방향도 게시하고 있다.

공단 남상문 교육홍보이사는 “2018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대한 공단의 전사적인 지원 체계를 갖추고 공단을 찾는 방문객들의 관심을 높이기 위해 현황판을 설치하게 됐다”며 “철저하고 체계적인 준비와 업무수행으로 엑스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