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8.10.23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시성·편리성 업그레이드…사용자 접근성 대폭 강화
▲ 보쉬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사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새 단장한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는 기존 홈페이지 대비 가시성과 편리성을 업그레이드한 점이 눈에 띈다.

보쉬 가이드라인을 바탕으로 주요 정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설계한 것.

특히 전반적으로 불필요한 텍스트를 최대한 배제하고 직관적인 이미지를 사용한 카드형식을 선택,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을 연출했다.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는 전동공구, 부품 카탈로그, 공구액세서리, 측정공구 등 전문가용 제품과 관련된 카테고리를 카드형식으로 분류했다.

원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면 원하는 정보의 하위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A/S 센터 찾기, AS 정책, 대리점 검색 기능, 신제품 소식, 주요 캠페인, 보쉬 관련 주요 매체 기사 등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기능들을 첫 화면에 배치해 편리성을 높였다.

홈페이지 상단은 제품과 서비스 항목, 검색 기능만을 남기고 최소화했다. 제품 메뉴를 클릭하면 제품군별, 산업별로 제품을 검색할 수 있어 용도에 맞는 제품을 편리하게 찾을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는 최대한 깔끔하고 일목요연하게 구성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며 “보쉬 전동공구는 제품 기술력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온라인·모바일 통합채널을 통해 더욱 더 소비자와 소통하고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추구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11일까지 편의점 1만원 상품권 또는 커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홈페이지(https://www.bosch-pt.co.kr/kr/ko/), 보쉬 전동공구 커뮤니티 카페(https://cafe.naver.com/boschpt) 및 페이스북과 카카오플친에서 확인 및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