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공사 이강래 사장 “창립 50주년 맞아 변화·혁신의 길로 전진”
도로공사 이강래 사장 “창립 50주년 맞아 변화·혁신의 길로 전진”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9.01.04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시무식 개최
▲ 이강래 한국도로공사 사장이 4일 김천 본사에서 개최된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하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취임 2년 차를 맞이한 한국도로공사 이강래 사장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변화와 혁신의 길로 전진하자고 강조했다.

이 사장은 4일 경북 김천 본사에서 열린 ‘2019년 시무식’에서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수립한 ‘사람 중심의 스마트 고속도로’ 비전을 기반으로, 올해는 새 시대로의 전환과 대 도약의 원년으로 삼겠다”며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기업으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이 사장은 특히 △안전한 고속도로 만들기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공공성 강화 △휴게소 음식 품질 및 가격 혁신 △남북교류 시대 준비 △미래경쟁력 확보 △청렴한 기업문화를 당부했다.

이날 시무식에는 도로공사 임직원 외에도 한국건설관리공사, 휴게시설협회 등 관계사들이 참석했다.

한편, 도로공사는 올해 공사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PC 및 스마트폰에서 웹사이트 주소(www.ex50.co.kr)를 입력하거나, 한국도로공사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

기념 홈페이지는 어제-오늘-내일의 시간 흐름에 한국도로공사 및 고속도로의 역사, 성과, 미래상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히 홈페이지 오픈에 맞춰 고속도로 역사 및 상식 퀴즈, 응원메시지 등 창립 50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18일까지 기념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