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설날맞이 프로모션’ 진행
[기획-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설날맞이 프로모션’ 진행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01.1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람 LED 구매 시 최대 20% 할인&구매 영수증 인증 이벤트 실시

[건설이코노미뉴스 박기태 기자] 레드밴스가 오는 2월 6일까지 전국 홈플러스 매장(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외)에서 ‘설날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설날을 맞이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 및 이벤트는 레드밴스의 오스람LED 조명제품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설날을 맞이해 17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제외)에서 판매되는 레드밴스의 ‘오스람 LED 제품’이다. ‘오스람 Dulux L LED(둘룩스 엘 엘이디)’, ‘오스람 LED 벨류 스틱’, ‘오스람 LED CLASSIC A’ 등 제품 구입 시 최대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홈플러스에서 판매되는 ‘오스람 LED 제품’ 구매 후, 구매한 영수증을 촬영하여 ‘1800-3251’로 전송하면 경품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LG전자 TV를 증정하고, ▲2등(1명) 삼성전자 김치냉장고, ▲3등(1명) LG전자 공기청정기, ▲ 4등(150명)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2매, ▲5등(1,00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월 13일 레드밴스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LEDVANCEkorea)에서 발표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통보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드밴스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레드밴스는 2016년 7월, 110년 전통을 가진 오스람(OSRAM)에서 분사한 글로벌 일반조명기업으로, 등기구 브랜드 ‘레드밴스’, 램프 브랜드 ‘오스람(OSRAM)’ 2개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소비자 가정생활 스타일 분석을 통해 ‘오스람 Dulux L LED(둘룩스 엘 엘이디)’ 및 조색조광LED방등, LED커넥션사각방등 등 다양한 실내용 램프, 등기구 제품들을 출시해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분사 이후에도 많은 사랑을 주신 소비자들에 대한 보답으로 2019년 설날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좋은 제품으로 건강하고 편안한 조명 환경을 만드는 데 일조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