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코리아, 제주신라호텔에 템퍼 스위트 객실 오픈
템퍼코리아, 제주신라호텔에 템퍼 스위트 객실 오픈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9.05.1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템퍼 프리미엄 매트리스로 완벽한 숙면 체험 제공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
제주신라호텔 템퍼 스위트 객실

[건설이코노미뉴스 최효연 기자]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가 제주신라호텔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이달 1일부터 수페리어 스위트에 ‘템퍼 객실’을 선보였다고 최근 밝혔다.

템퍼는 이미 지난 3월 제주신라호텔과 베개 체험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이번 템퍼 객실 진행은 체험 마케팅의 연장선상으로 직접 누워봐야만 편안함을 알 수 있는 매트리스의 특성을 반영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템퍼 객실은 제주신라호텔 수페리어 스위트 바다 전망 2객실, 산 전망 1객실을 포함해 총 3개의 객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템퍼의 대표 제품인 오리지날 매트리스와 오리진 프레임부터 트래디셔널 베개와 롱허그 쿠션을 체험할 수 있다.

템퍼 객실로 운영될 수페리어 스위트는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구조와 럭셔리한 장식이 돋보이는 프리미엄 객실이다. 여기에 덴마크 브랜드인 템퍼 특유의 북유럽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꾸며졌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베개 체험으로 템퍼의 차별화된 편안함을 경험한 고객들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템퍼 객실을 기획하게 됐다”며, “템퍼 객실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템퍼 매트리스와 함께 온전한 휴식을 즐기고, 건강한 숙면으로 여행의 만족도가 올라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템퍼는 NASA에서 개발한 점탄성의 압력흡수 소재를 상용화 한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유명하다. 체중을 흡수하는 특유의 점탄성 소재가 어떤 자세에서든 최적의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템퍼는 폼 매트리스의 원조 브랜드로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의 기술력을 최초로 상용화하는데 성공했다. 이에 인류 복지 증진에 기여했다는 인정을 받아 나사의 기술인증마크 사용을 허가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브랜드다.

또한 국내 연세대라돈안전센터의 안전인증은 물론, 엄격하고 공정하기로 유명한 독일의 TUV LGA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내구성을 입증했다.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주요 매트리스는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덴마크의 자사 공장에서만 생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