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114,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부동산114,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 개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9.05.15 0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부동산114(대표이사 이성용)는 필리핀 부동산 투자 및 자산관리 공식 라이선스를 소지한 네스트필과 함께 오는 16일 서울 강남 노보텔에서 '필리핀 부동산 투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필리핀 부동산 개발업체인 SMDC가 개발한 Sail & Shore3 residence를 소개하는 자리로, 동남아 부동산 투자 가치와 더불어 임대 수익을 실현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다.

강연은 '해외 부동산 투자&개발 바이블'의 저자인 로완트리 코퍼레이션 유현선 대표가 맡는다. 유현선 강사는 연세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에서 부동산 개발 석사학위(MRED)를 취득했다. 현재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에서 강의를 하고 있다.

최근 필리핀은 경제 및 무역의 중심지로서 지역 경제 활성화와 더불어 부동산 시장이 활발해짐에 따라 해외 부동산 투자자들에게 기회의 땅으로 불리고 있다.

부동산114 관계자는 "국내에서도 필리핀 부동산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정보가 부족한 실정이다"면서 "현지 부동산에 대한 시장 지식을 겸비한 전문가로 구성된 네스트필과 함께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투자 정보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