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세리포리아 담은 '올인원 추석선물세트' 출시
씨엘바이오, 세리포리아 담은 '올인원 추석선물세트' 출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9.08.28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건강 챙기고 감사 마음 전하는 가성비甲...제품 4종 구성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고객감사 이벤트 진행

 

[건설이코노미뉴스] 씨엘바이오가 추석 명절을 맞아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탄력있고 생기있게 관리해 주는 프리미엄 선물세트 '올인원 4종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사랑하는 가족과 은인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첨단 바이오 신물질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 함유 고품격 추석선물세트 '씨엘바이오 올인원 4종 선물세트'를 출시, 9월 2일부터 일주일간 43% 할인 판매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씨엘바이오 올인원 추석선물세트'는 탁월한 세정력과 피부촉감이 고급스런 '올인원 크림바'와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탈모샴푸 '올인원 샴푸', 입냄새와 치아고민을 한번에 해결한 '올인원 치약', 피부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올인원 로션' 등 올인원 스킨-헤어케어 제품 4종으로 구성됐다.
 
씨엘바이오 올인원 라인업은 특허받은 첨단 바이오 신물질 세리포리아 라마리투스(CL) 성분이 다량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고농축 보습, 피부장벽 강화, 피부진정 효능이 뛰어나고 피부 자극이 거의 없어 민감한 아이와 여성, 아토피피부염 환자들 사이에 안심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특히, '올인원 크림바'는 피부 노폐물 모공관리, 각질제거, 피부보습, 피부 트러블 진정, 노인냄새 제거 등이 탁월해, 일본에서 '기적의 올인원 비누', '노인냄새 잡는 비누'란 애칭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해외직구 사이트 스킨케어 부문을 휩쓰는 등 K뷰티 대표상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씨엘바이오는 명절을 맞아 고객감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올인원 4종 추석선물세트'를 43%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인원 추석선물세트'는 씨엘바이오 공식 쇼핑몰과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위메프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추석을 맞아 씨엘바이오의 베스트셀러 '올인원 크림바'와 주력제품들로 구성한 프리미엄 추석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면서 "씨엘바이오가 준비한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가족과 친척, 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풍요로운 추석명절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