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림,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 설계용역 따내
희림,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 설계용역 따내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09.2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의 주거 디자인, 설계 기술력 바탕으로 수주에 성공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 조감도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 조감도

 

[건설이코노미뉴스]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이하 희림)가 약 97억원 규모의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 설계용역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희림은 설계공모를 통해 아파트, 오피스텔, 업무시설, 판매시설 등 다양한 용도의 복합 건축물을 제안했다.

특히 업계 최고의 주거 건축물 디자인, 설계 능력을 바탕으로 특화된 디자인과 새로운 입면패턴으로 상징성을 확보하고, 세련된 도시경관을 연출했다.

또한 한강 조망 테라스, 최첨단 스마트시스템, 친환경 자재, 풍부한 녹지공간, 최고급 커뮤니티시설 등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와 안전, 건강을 고려한 설계로 토지등소유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 설계사로 선정됐다.

한편, 최근 들어 희림은 재건축, 재개발, 리모델링, 신도시개발, 도시재생, 스마트시티 등 주거사업에서 상당한 두각을 나타내며 주거분야 설계 매출 세계 1위다운 면모를 더욱 확고히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외 주요 거점지역에서 현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험을 살려 해외 수주를 꾸준히 늘려나가고 있다.

희림 관계자는 “국내외에서 수많은 주거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강변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조성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용산 정비창전면 제1구역 재개발사업이 성공적으로 완수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