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리니어 울트라 아웃풋’ 출시
[글로벌 조명기업]레드밴스, ‘리니어 울트라 아웃풋’ 출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10.22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장 등 대형공간에 쾌적한 조명환경 제공

 

[건설이코노미뉴스] 글로벌 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가 신제품 ‘리니어 울트라 아웃풋(Linear Ultra Output)’을 출시했다.

‘리니어 울트라 아웃풋’은 길고 슬림한 디자인의 등기구로, 기존의 형광램프(T8)를 완벽하게 대체하는 조명이다.

이 제품은 창고, 주차장처럼 어둡고 넓은 대형 공간에 쾌적한 조명환경을 제공하고, 계단 및 복도 등 실내공간에도 적합한 제품이다.

특히, △5만 시간의 긴 수명과 △130lm/W의 높은 조명 효율 △기존 형광램프 대비 60%의 에너지 절감은 대형시설 조명관리의 경제성 향상 및 유지 보수를 도와준다.

별도로 옵션 판매하는 리플렉터(반사판)까지 설치하면 빔 앵글이 80°까지 좁아져 협각의 구현이 가능하며 비대칭 배광도 구현 가능하다.

설치방법도 간단하다. 원하는 위치에 바로 피스로 부착하면 된다. △길이(1200㎜, 1500㎜) △와트(33W, 46W) △색온도(3000K, 4000K)가 다양하게 출시되어 설치 공간 또는 조명 연출 방식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면 된다. 이 외에도 견고한 메탈 바디와 IK08 등급의 높은 내구성도 장점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형광램프(T8)를 완벽하게 대체할 뿐만 아니라 에너지 절감 및 높은 조명 효율로 밝고 쾌적한 조명환경 조성에 기여하는 제품이다”며 “특히 24시간 조명을 사용하는 지하 주차장 등과 같은 대형공간에 매우 적합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