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축사]-윤관석(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 국회 국토교통위 간사
[창간 10주년 축사]-윤관석(더불어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 국회 국토교통위 간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10.24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산업의 든든한 동반자 되길"

 

[건설이코노미뉴스] 건설이코노미뉴스 가족 여러분, 그리고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간사를 맡고 있는 인천 남동을 윤관석 국회의원입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는 건설전문지로서 건설 산업의 다양한 이슈를 신속하게 알려왔습니다. 건설산업과 관련된 여러 쟁점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건설산업의 대변인으로서의 역할도 해왔습니다.

최근 대내외 불안정 요소가 가중되면서 겪는 우리나라 건설업계의 어려움에 대해 적지 않게 보도되고 있습니다. 건설산업도 4차 산업혁명의 격랑이 일고 있으며, 미중 무역 갈등으로 해외 진출도 쉽지 않은 상황으로 보입니다.

문재인 정부와 우리 당은 건설산업의 어려움을 기회로 바꾸고자 합니다. 4차 산업혁명과 같이 글로벌 트랜드에 발맞추어 우리나라 건설업계가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각종 제도 혁신과 예산 지원 국회와 정부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0 예산안 편성 당정협의’에서 SOC 관련 예산을 대폭 확대하는 등 건설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한 다양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국가 재정이 보다 적극적인 역할을 하여 건설 산업의 새로운 도약을 이뤄낼 수 있도록 정부를 견인해 나갈 것입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도 독자 여러분들께 건설인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하고, 건설업계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서 단단하게 나아가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도 국토교통위원회 여당 간사로서 여러분과 함께 우리나라 건설산업의 발전을 위해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건설산업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늘 애써 온 건설이코노미뉴스의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