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축사]-박덕흠(자유한국당)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창간 10주년 축사]-박덕흠(자유한국당)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10.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인 기대 부응하는 언론으로서 더욱 발전 기원”

 

[건설이코노미뉴스] 건설이코노미뉴스 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간사 박덕흠 국회의원입니다.

건설산업 발전을 위한 열정과 꿈으로 임직원 모두가 건설전문기자로 구성되어 건설인의 눈으로 만드는 고품격 건설전문지인 ‘건설이코노미뉴스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설인의 눈과 귀 그리고 입으로 역할을 물론 건설인의 소통창구로서 업계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오시며 건설산업과 관련된 여러 쟁점에 대해서도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을 제시하는 등 건설산업의 대변인으로서의 역할을 담당해 오신 건설이코노미뉴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는 그동안 건강한 비전을 품고 건설인들의 목소리를 뚝심 있게 전달하며 관·산·학·연 모두가 서로 힘을 모을 '소통' 할 수 있는 매체로서 '건설인의 사랑'으로 더욱 곧게 자라는 건설이코노미뉴스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지난 10년 동안 건설 분야의 어느 매체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는 매체로 발전해왔습니다.

앞으로 건설이코노미뉴스가 정부정책의 감시자로서, 건설인의 보호자로서, 새로운 정보와 희망을 전달하는 메신저로서, 건설인의 기대에 부응하는 언론으로서 더욱 발전해 나가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또한, 건설산업의 발전을 위해 해결해야 할 갈등의 요소가 있다면 심도 있게 다루고, 산업발전에 유익한 제도 및 정책에 대한 담론을 전개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담당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