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10주년 축사]-박순자(자유한국당)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창간 10주년 축사]-박순자(자유한국당)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위원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9.10.30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자 신뢰와 사랑 받는 대표언론으로 성공하길"

 

[건설이코노미뉴스] 안녕하십니까!
안산 단원구 을 국회의원 박순자 국회 국토교통위원장입니다.

언론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언론 정도를 걸어온 건설이코노미뉴스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언론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신 건설이코노미뉴스 가족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는 창간부터 지금까지 올바른 뉴스와 공정한 보도를 위해 그릇된 것을 깨고 바른 것을 드러내는 '파사현정(破邪顯正)'의 자세로 지금까지 발전해 왔습니다.

영국의 극작가 존 골즈워디는 “여론이 항상 법률을 앞선다”고 설명할 만큼 여론은 사회에 많은 영향을 끼치며 언론은 여론의 중심에 있습니다.

특히 주택, 부동산, 에너지, 교통 등 왜곡된 정보의 파장력이 더 큰 건설 언론보도는 우리 국민들의 삶에 치명적인 손해를 끼칠 수 있기에 언론사의 역할은 더 없이 중요한 때입니다.

언론이 바로서지 않으면 사회는 혼돈의 시대가 가속화 될 것이고 언론의 신뢰가 무너져 국민들은 언론을 선동의 도구로만 활용하게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건설인들 뿐 아니라 일반 독자에게도 발 빠르고 유익한 정보제공과 함께 편향되지 않고 정확한 방향을 제시 할 수 있는 보도를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 번 창간 10주년을 축하드리며, 그동안 이룬 성취와 경험을 바탕으로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대표언론으로 성공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