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산업, 직원 자녀 초청 미술관 프로그램 진행
대림산업, 직원 자녀 초청 미술관 프로그램 진행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11.0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전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 체험
대림산업 임직원 가족 자녀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전시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대림산업 임직원 가족 자녀들이 부모님들과 함께 전시 작품을 감상하며 즐거운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대림산업은 지난달 19일부터 이달 10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통의동에 위치한 대림미술관에서 ‘미술관 전시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총 400여명의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주말마다 행사를 열고 있다.

대림미술관에서는 현재 '하이메 아욘, 숨겨진 일곱가지 사연(Jaime Hayon: Serious Fun)'전시가 진행되고 있다. 대림은 전시와 접목된 두 가지 어린이 미술 교육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영어와 미술 통합 교육 프로그램인 ‘키즈 잉글리시 투어’는 영어가 유창하지 않은 어린이부터 능통한 어린이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를 접하며 즐겁게 전시를 감상할 수 있다. 부모님과 함께 작품을 감상하고 하나뿐인 가족 동화를 만들어 보는 ‘패밀리 감상 워크숍’도 함께 진행 중이다.

대림은 임직원들의 소속감을 고취하고 자녀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여러가지 가족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 외에도 ‘임직원 가족 초청행사’,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