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포커스]우미건설, 블록형 단독주택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눈길
[분양포커스]우미건설, 블록형 단독주택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 눈길
  • 박기태 기자
  • 승인 2019.11.12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올 하반기 우미건설이 시행 리츠에 참여하고 시공하는 블록형 단독주택 및 연립주택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이 공급된다.

위치는 고양 삼송지구 블록형 단독주택용지 9-1ㆍ9-2BL, 연립주택용지 B3 ㆍ B6 ㆍ B7 BL 이다.  전용 84㎡ 단일 면적에 총 527가구 규모로, 단지 안팎으로 놓인 오금천과 오금공원, 북한산 조망(일부 세대)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오금천을 중심으로 각 단지가 마주 보고 있는 설계를 도입해 마치 북유럽 도시 같은 느낌을 부여하고자 했다.

교통망으로는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이 있으며 현재 신분당선 연장 사업이 예비타당성 조사를 거치고 있다.

추후 신분당선이 개통하면 강남역까지 더욱 빠르게 이동할 수 있게 되며, GTX A노선 연신내역(예정)도 개통 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우미건설 담당자는 “’고양 삼송 우미라피아노’는 아파트처럼 각종 관리 시스템은 물론 기반 시설, 커뮤니티까지 제공하면서도 개인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다락방, 루프탑, 테라스 등의 공간도 제공한다”며 ”편리함 속에 스테이케이션(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을 즐기려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