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새로운 미래를 함께”…공식 대리점 모집
윌로펌프, “새로운 미래를 함께”…공식 대리점 모집
  • 이태영 기자
  • 승인 2019.12.23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없는 ‘3無’ 제도 운영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새로운 미래를 함께 개척해나갈 공식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최근 밝혔다.

국내 현지법인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지역별로 점진적인 대리점 확장을 해 왔으나 이번처럼 공개적인 대리점 모집은 이례적이다.

윌로펌프는 펌프와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는 독일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이다. 독일의 선진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율 펌프 및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빌딩 서비스 분야에서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최종 계약된 대리점은 윌로펌프 공식 대리점의 자격을 부여 받아 각 지역에 거점을 두고 펌프 유통 판매를 담당하게 된다.

윌로펌프에 따르면, 대리점이 본사에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등을 따로 내지 않는 ‘3無’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부담 없이 창업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기존 대리점에서는 2세 경영으로 전환된 대리점이 많아 오랜 기간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여겨진다.

공식 대리점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윌로펌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고객센터(1688-5890)로 상담이 가능하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윌로펌프에게 대리점이란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매우 중요한 접점”이라며, “이러한 가치를 공유하고 보급하며 동반 성장해 나갈 파트너를 모집하고 있으니 펌프 판매에 관심 있는 사업자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