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디타워, ‘설날맞이 프로모션’ 진행
광화문 디타워, ‘설날맞이 프로모션’ 진행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1.14 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날 선물세트 및 가족 위한 할인 행사 마련

 

광화문 디타워가 설날을 맞아 선물세트 판매 및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 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까지 이어지며, 설 연휴 기간 동안 디타워는 정상 영업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디타워 입점 코스메틱 브랜드인 ‘베네피트’와 ‘메이크업 포에버’에서 다양한 할인 및 증정 행사를 펼친다.

베네피트는 베스트셀러 4종으로 구성된 해피 뉴 이어 키트 선물세트를 31%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매장 방문 시, 터치 업 서비스 및 리부트 파운데이션을 증정한다.

또한 9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디럭스 2종과 파우치를 증정하고 16만원 이상 구매 시 디럭스 6종과 메이크업 컨설팅 쿠폰을 증정한다.

데니시 식빵 전문점인 ‘황인상브레드’에서는 최대 15%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급 와인 판매 전문점 ‘와인문’에서는 6병 이상 구매 시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날 연휴를 맞아 모임을 갖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에서는 가족 3대가 함께 방문 시, 전체 금액의 30% 할인하는 이벤트 실시한다.

냉동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영스타’에서는 화요 25 주문 시, 토닉 워터 3병을 증정한다.

각 업장별 영업시간 및 운영 현황 등 자세한 내용은 리플레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