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가정·정원용 공구 DIY전용 SNS 채널 개설
보쉬 전동공구, 가정·정원용 공구 DIY전용 SNS 채널 개설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2.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전동공구 홈앤가든
보쉬 전동공구 홈앤가든

 

[건설이코노미뉴스 최효연 기자] 보쉬 전동공구가 DIY족과의 소통 강화에 나선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26일 DIY 전용 SNS 채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최근 전동공구 사용 전문가뿐 아니라 일반 대중들 사이에도 전동공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맞춰 전동공구에 관심 있는 대중들과 적극 소통하기 위해서다.

채널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4개로 운영한다.

보쉬 전동공구는 새롭게 개설한 SNS 채널을 통해 보쉬 홈앤가든의 제품 정보와 고객 소통 위주의 콘텐츠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쉬 전동공구 홈앤가든은 정원 및 가정용 공구 라인으로, 가정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대표적인 가정용 공구로는 초소형 스크류 드라이버(IXO 6), 충전해머드릴(Advanced Impact 1800), 휴대용 진공청소기(UniversalVAC18), LED 조명(IXO Worklight) 등이 있다.

정원 공구는 잔디 깎이 로봇(Indego 400), 충전 예초기(ART 23-18 LI), 충전 잔디 전정가위(ASB 10.8 LI) 등이 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초소형 충전 스크류 드라이버IXO 6는 다양한 쓰임새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정용 테이블, 책꽂이, 서랍장, 아이들 완구 등의 간단한 조립부터 도어 스토퍼 수리, 벽면 나사 고정 등 가정 내 간단한 스크류 작업이 모두 가능하다.

홈앤가든 제품 중 정원용 공구는 정원 손질 작업 시 사용 편리성과 작업의 즐거움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

다수의 충전제품으로 선을 끌고 다닐 필요가 없어 작업 영역에 구애를 받지 않으며, 전선이 엉킬 위험이 없어 부주의로 발생할 수 있는 절단 위험성도 없다. 또한 무게가 가벼워 다루기 쉽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최근 여성이나 1인 가구의 공구 시장 진입이 활발해지고, 취미로 DIY를 즐기는 고객들도 점차 증가함에 따라 DIY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SNS 채널을 개설했다”라며 “4개의 채널을 통해 제품 정보, 공구 팁, 영상 등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방문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