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인천 ‘효성새사미 재건축’ 시공사 선정
금호산업, 인천 ‘효성새사미 재건축’ 시공사 선정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0.03.04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24층 공동주택 7개동 424가구 공급
인천 효성새사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감도(제공=금호산업)
인천 효성새사미 주택재건축정비사업 조감도(제공=금호산업)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금호산업이 인천 효성새사미 주택재건축정비사업의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

금호산업은 최근 개최한 시공사 선정 총회에서 전체 조합원 260명 중 144명의 동의를 얻어 최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금호산업은 영동건설과 컨소시엄을 구성해 이 사업에 참여했다.

효성새사미 재건축 사업은 인천 계양구 봉오대로 441(효성동) 일대 1만5034㎡를 대상으로 용적률 266.91%를 적용한 지하 2층~지상 24층 공동주택 7개동 424가구 및 부대복리시설 등을 조성하는 프로젝트다.

조성될 단지는 효성서초등학교와 북인천여자중학교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특히 효성서초등학교 바로 옆에 위치한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로 안전한 통학 환경을 자랑한다. 인근 서인천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수월하게 주요 도심지로 이동이 가능하다.

금호산업 관계자는 “회사의 시공역량을 총동원해 어울림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조합에서 보여주신 신뢰에 걸맞은 최고의 아파트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산업은 최근 서울 내 도시정비 사업장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서울 서대문구 가재울 뉴타운에 위치한 모래내시장 정비사업을 수주해 지난해 11월 금호의 주상복합 브랜드인 ‘DMC 금호 리첸시아’를 성황리에 분양한 바 있으며, 서울 ‘도봉2구역 재개발 사업’ 시공사로도 선정돼 현재 관리처분인가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