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쌍용건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3.11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파트·오피스텔 총 171가구 분양…단지와 유니트 온라인 관람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 투시도.(제공=쌍용건설)

 

[건설이코노미뉴스 최효연 기자] 쌍용건설(대표이사 회장 김석준)이 오는 13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369-8 일대에 위치한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의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최근 밝혔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마련된 사이버 모델하우스에서는 입지여건과 단지 배치, 청약 일정은 물론 실제 견본주택에 지어진 유니트(84B, 84C), 마감재, 모형도 등을 살펴볼 수 있다.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는 지하 4층~지상 20층 2개 동으로 ▲아파트 152가구(84㎡) ▲오피스텔 19가구(84㎡) 등 총 171가구로 구성된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해운대 초등학교가 단지 바로 옆에 위치해, 안전한 통학을 걱정하는 학부모들에게 최적의 단지"라며, "해운대구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반면 매매가가 높아 진입이 쉽지 않았지만, 이 단지는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 분양가로 내 집 마련을 준비하는 젊은 층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부산광역시 해운대로 608에 마련된 '쌍용 더 플래티넘 해운대'의 견본주택은 당첨자에 한해 계약기간 동안 입장을 허용하고, 열화상 카메라와 소독 발판, 손 소독제 등을 비치해 방역을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