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바이오, 바이러스 감염예방 '코로나19 안전키트' 출시
씨엘바이오, 바이러스 감염예방 '코로나19 안전키트' 출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04.23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가 22일 코로나19를 예방할 수 있는 '코로나19 안전키트'를 국내 출시했다.
 
'코로나19 안전키트'는 지난 3월 출시돼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스크-의류 살균용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1개)와 신개념 마스크 안심보관 '항균 마스크케이스'(1개), 세정 및 피부보습 기능이 뛰어난 프리미엄 비누 '올인원 콜라겐바'(1개), 치아고민, 입냄새를 한번에 해결한 '올인원 치약'(1개), 4중구조 정전필터 방역마스크 'KF94 마스크'(8개) 등 감염예방 필수 아이템 5종으로 구성됐다.
 
'피톤치드 항균 스프레이'는 마스크나 의류에 뿌리면 폐렴균 등 유해세균, 생활악취를 99.9% 제거해 주고, 한번만 눌러도 연속 안개분사 되는 미스트 타입 휴대용 살균제로, 면역력이 약한 아기와 임산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항균 마스크케이스'는 마스크에 달라붙은 바이러스와 세균을 멸균해 2차 오염을 방지해 주는 휴대용 안심케이스로, 국제안전인증기관 SGS에서 3시간만에 폐렴균, 대장균 99.9% 멸균효과가 확인된 첨단 제품이다.
 
씨엘바이오는 아직 코로나19 치료제가 없고, 유례없는 초중고생 온라인 개학에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행동지침이 또다시 연장되는 등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태라고 판단, 국가적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기 위해 오는 4월 24일까지 씨엘바이오 공식쇼핑몰을 통해 '코로나19 안전키트'를 40% 파격 할인한 착한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씨엘바이오는 코로나19, 메르스, 사스 등 슈퍼전염병도 손씻기와 마스크 착용만 제대로 해도 감염율을 크게 낮출 수 있다면서, 코로나19 진단검사를 받은 감염의심자만 56만명, 확진자 1만700여명, 사망자 240여명에 달하는 국가적 재난 코로나19 전염병 사태를 조기 종식하기 위해 적극 동참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씨엘바이오는 지난 2월 '코로나19 신속대응팀'을 긴급 편성해 예방캠페인을 진행, 2019년에는 국제의료봉사회와 인도 바르구르 한센인 마을에서 의료지원 활동을 펼쳐 왔다.

2018년 '메르스 신속대응팀'을 구성해 '메르스 예방캠페인' 진행, 2016년 리우올림픽 국대 공식 기증, 대한아토피협회 제품 1만개 후원, UN소속 국제여성봉사단체 소롭티미스트 자선 바자회, 전세계 2000만 한센인 치료 및 재활 후원 등 국내외 지원사업을 꾸준히 펼쳐온 착한기업이다.
 
최종백 씨엘바이오 대표는 "씨엘바이오는 국민 바이오기업으로, 코로나19 종식을 앞당기고 국가적 재난과 고통 극복에 동참하기 위해 바이러스 살균 및 예방효과가 뛰어난 프리미엄 위생용품 '코로나19 안전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코로나키트와 함께 개인위생을 철저히 관리하고, 마스크 착용을 생활화해 코로나19로부터 가족과 이웃을 건강하게 지켜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