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2012년형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출시
크라이슬러코리아, '2012년형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출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1.11.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 등 새롭게 추가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는 강력한 온·오프로드 퍼포먼스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및 활동을 고려한 공간 활용도에 한국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편의 사양을 강화한 2012년형 Jeep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형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모델은 어떤 지형과 환경에도 구애 받지 않는 Jeep만의 강력하고 안정적인 온·오프로드 퍼포먼스를 그대로 제공하면서, 기존에 없었던 즐겁고 편안한 주행을 위한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 그리고 주차와 후진을 돕는 파크뷰  등 다양한 편의 및 안전 사양들이 새롭게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모델에 새롭게 적용된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는 6.5인치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와 연동돼 직관적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를 통한 핸즈프리 시스템과 음성인식 기능이 추가됐으며, 이 외에도 CD 혹은 MP3 음원을 약 6700개까지 저장 재생할 수 있는 40GB 내장 하드디스크와 iPod 컨트롤이 호환되는 USB 단자 등이 새로 소개되면서 디지털 음원 사용자가 늘어나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췄다.

더불어,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 모델에는 오토 라이트 기능, 내리막 주행 제어 장치 등 기존 안전 사양에 안전한 주차를 돕는 후방 카메라 파크뷰가 추가 장착됐다.

특히, 오프로드에서는 후진시 후방 노면 상황과 장애물을 확인할 수 있는 보조 장비로 활용돼 보다 안전한 오프로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크라이슬러 코리아 그렉 필립스 사장은 “이번에 출시된 2012년형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은 스키나 오프로드 등 사시사철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며 웰빙을 중시하는 한국 고객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모델이다”라며 “1945년 한국에 처음 소개 된 Jeep은 한국인들과 오랫동안 인연을 만들어온 옛 친구와 같은 브랜드로, 앞으로도 한국 고객의 삶과 문화에 보다 가깝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