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코로나19 대응 '펌프 부품' 온라인 스토어 런칭
윌로펌프, 코로나19 대응 '펌프 부품' 온라인 스토어 런칭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0.06.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펠러, 케이싱, 압력탱크 등 50여개의 부품 런칭
윌로펌프가 ‘펌프 부품’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했다.(사진자료=윌로펌프)
윌로펌프가 ‘펌프 부품’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했다.(사진자료=윌로펌프)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가 '펌프 부품'을 온라인 런칭했다고 최근 밝혔다. 이에 따라 임펠러, 케이싱, 압력탱크 등 50여개의 순정 부품을 윌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윌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는 본사 서비스에서 직접 출고하는 믿을 수 있는 정품을 제공한다. 펌프의 부품은 정품을 사용해야 최적의 성능을 발휘하며, 고장이 적고 공식 A/S를 받을 수 있다. 부품 관련 문의사항은 윌로펌프 서비스 콜센터(1688-5890)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런칭을 기념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부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작업용 고급 코팅 장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한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문화가 확산함에 따라, 직접 부품을 구매하러 가는 대신에 온라인에서 편리하고 빠르게 부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것"이라며, "몇몇 부품은 DIY로 간단하게 부품 교체가 가능한 것은 물론, 정품 부품을 정기적으로 관리·교체하면 펌프의 성능이 좋아지고,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는데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로펌프는 온라인 스토어 판매 확대, 원격 서비스 솔루션 '윌로-라이브 어시스턴트' 도입, 유튜브나 SNS를 통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와 같은 언택트(비대면)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