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2011 윈터 캠페인 실시
크라이슬러 코리아, 2011 윈터 캠페인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11.12.02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최효연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그렉 필립스)가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크라이슬러Jeep닷지 전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21개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2011 윈터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크라이슬러 코리아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안전한 겨울철 주행을 위한 무상점검은 물론, 겨울에 유용한 부품 및 악세서리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2011 윈터 서비스 기간동안 고객들은 크라이슬러 코리아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첨단 와이텍 (wiTECH™) 장비를 이용한 체계적이고 정밀한 차량 상태 진단 및 겨울철 필수 정기점검 항목에 대한 전반적인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유상 수리 고객들 대상으로 Mopar®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 부동액 뿐만 아니라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 시즌에 유용한 Mopar® 정품 캐리어 액세서리를 모두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일반 및 윈터 타이어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이 외에도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011 윈터 서비스 기간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마트폰용 터치펜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 1000명에게는 고급 텀블러를 제공한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애프터 세일즈 윤시오 전무는 “폭설과 한파가 잦은 동절기에는 특별히 꼼꼼한 차량 점검 및 관리가 요구되는 만큼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안전하고 쾌적한 겨울철 주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독려했다.

자세한 사항은 크라이슬러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chryslergrou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및 빠른 서비스를 위한 예약은 가까운 크라이슬러 코리아 서비스 센터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