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우수 협력사와 함께 최고의 아파트 건설 다짐
포스코건설, 우수 협력사와 함께 최고의 아파트 건설 다짐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06.3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우수 협력사 10곳 초청 `With Partners Day` 개최

 

[건설이코노미뉴스] 포스코건설이 지난 29일 서울 강남 도산대로에 위치한 더샵 갤러리에서 국내 우수 협력사를 초청해 `위드 파트너스 데이(With Partners Day)`를 개최하고 최고의 아파트를 건설하기로 다짐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아파트 품질을 실질적으로 결정하는 우수 협력사들을 초청, 최신 아파트 건축 트렌드는 물론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이란 포스코 그룹의 경영이념을 공유해 타 건설사와의 차별적 경쟁우위를 확고히 하기 위해 개최됐다.

`위드 파트너스 데이` 행사에 참석한 우수 협력사는 2019년 `공사 우수 협력사` 6곳(두송건설㈜, ㈜김앤드이, ㈜신우건설, ㈜진덕건설, ㈜지티일렉콘, ㈜욱림건설)과, 프로젝트 준공시 이뤄지는 품평회에서 포상을 받은 `품질 최우수협력사` 4곳(정도설비, ㈜케이세웅건설, ㈜현재기업, ㈜보성조경) 등 총 10곳이다.

포스코건설은 `공사 우수 협력사`의 발굴 및 보상이 아파트 품질과 소비자 만족으로 직결된다는 판단 하에 회사 창립 이후부터 `공사 우수 협력사 선정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매년 말 협력사의 공사현장 수행도와 계약실적 및 낙찰실적 등을 평가해 이 중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한다.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되면 입찰참여 우선기회 부여, 계약이행보증금율 감소, 복수공종 추가등록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우수 협력사 중 건축설비 전문업체 ㈜김앤드이는 고도의 기술이 필요한 배관 및 냉 난방공사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지난 10년간, 두송건설㈜은 철근콘크리트 분야에서 최고의 품질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4년간 `공사 우수 협력사`로 선정됐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협력사의 우수한 기술과 노하우가 아파트 품질 및 안전사고 방지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더불어 함께 발전하는 기업시민의 일원으로서, 우수 협력사들과 하모니를 이뤄 최고의 아파트라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선율을 만들어 내겠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협력사 관계자는 “최고의 아파트를 짓는 일원으로서 포스코건설과 함께 한국 아파트 문화의 신기원을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