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교통공사, 신규임용자 223명 양성교육 실시
인천교통공사, 신규임용자 223명 양성교육 실시
  • 권남기 기자
  • 승인 2020.07.06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인천교통공사(사장 정희윤)는 6일 필기시험과 인성검사 및 면접시험을 거쳐 최종 확정된 신규임용자 223명에 대해 인천시 산하 지방공기업 최초로 온라인 실시간 화상강의 교육시스템을 활용해 양성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천교통공사 2020년 신규임용자 양성교육은 'Drawing Our Vision' 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2주간 공기업 직원으로서 갖추어야 할 기본소양과 직무공통 및 직무전문교육을 온라인 실시간 화상강의 재택교육으로 실시한다.  나머지 2주는 연수생들을 10개 직렬별로 본사 및 현장에 배치해 직렬별 이론 및 실습교육을 시행하는 현장직무교육(OJT)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교육이 시작되는 7월 6일은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이 신규임용자들을 대상으로 '새로운 출발'이라는 주제로 첫 화상강의에 나선다.

정희윤 사장은 “우리 공사는 코로나19 확산과 수도권 고강도 방역조치에 선도적으로 대처해 왔고, 여러 어려운 여건에서도 신입사원 채용 필기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며 “이번 신규임용자 양성교육 또한 소기의 교육목표를 차질 없이 달성함으로써 전문역량을 갖추고 시민과 소통하는 창의적인 인재양성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