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로펌프, 내식성 재질 펌프 ‘정품 등록 이벤트’ 진행
월로펌프, 내식성 재질 펌프 ‘정품 등록 이벤트’ 진행
  • 이태영 기자
  • 승인 2020.07.24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참여자에게 샤워기 필터 사은품 증정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내식성 재질 펌프에 대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제공=월로펌프)

 

[건설이코노미뉴스 이태영 기자]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내식성 재질 펌프에 대한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윌로펌프의 정품 등록 이벤트는 내식성 재질 펌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에게 100% 샤워기 필터를 증정한다.

정품 등록 방법은 제품 명판에서 제조번호를 확인해, 제품 매뉴얼과 함께 동봉된 정품 등록 안내지에 있는 QR코드 스캔이나 윌로펌프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와 관련된 내식성 재질 급수펌프는 PW-S600SMA와 PE-410MA등과 같은 제품이 있으며, 자세한 등록 모델은 제품과 함께 동봉된 안내서와 윌로펌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윌로펌프는 지난 1월부터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맑은 물을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수돗물 유충 사태가 심각해지고 있는 이 시기에, 윌로펌프의 깨끗한 내식성 펌프와 샤워기 필터로 소비자들이 물을 안심하고 사용하는데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