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8월 한 달 장마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볼보트럭코리아, 8월 한 달 장마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8.01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진단 장비 통한 차량 상태 및 시스템 보정 무상 점검

 

[건설이코노미뉴스] 국내 수입 중·대형 트럭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대표이사 박강석)가 8월 한 달 동안 최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차량 상태 및 시스템 보정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은 막바지에 이른 장마철 폭우와 본격적인 폭염에 대비해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동안 전국 31개의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든 볼보트럭 고객들은 최첨단 진단 장비인 Vcads Pro(볼보트럭 전용 장비로 차량 상태를 진단하고 시스템을 보정해주는 첨단 컴퓨터 장비)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클러치 간극 점검 및 보정, 브레이크 패드 잔량 진단 검사를 비롯해 에어컨, 라이트, 배터리, 워셔 시스템 및 각종 오일 상태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 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요소수를 비롯해 냉각수, 워셔액, 에어컨 필터, 에어컨 클리너 등의 품목을 정가 대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연일 계속되는 장맛비와 폭염 등의 까다로운 운행상황에서도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차량 점검은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 등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