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이슈]현대ENG,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분양 돌입
[분양이슈]현대ENG,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분양 돌입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8.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8층~지상 27층, 3개동, 총 1022가구 주상복합단지 조성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조감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 조감도(자료:현대엔지니어링 제공)

 

[건설이코노미뉴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시 중구 세운재정비촉진지구에서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을 지난 달 31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한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세운재정비촉진지구 3-1, 3-4∙5블록에 지하 8층~지상 27층, 3개동, 총 1022가구 규모의 주상복합단지로 조성된다.

아파트 535가구와 도시형생활주택 487가구로 구성되며, 도시형생활주택 487가구가 먼저 분양된다. 아파트는 추후 분양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서울의 중심인 세운 지구 내에서도 핵심 입지에 위치하는 단지이며, 세운 지구 첫 힐스테이트 브랜드 단지로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특히 이번에 분양되는 도시형생활주택은 전국 만 19세 이상이라면 청약통장 필요 없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적용되지 않는다.

현대엔지니어링 분양 관계자는 “서울 사대문 안은 업무환경과 주거환경이 뛰어나 선호도가 높은 지역이지만, 주변에 노후 단지가 많고 새 아파트 공급이 거의 없어 신축 주거공간에 대한 수요가 많다”며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은 이러한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주거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고급 마감재와 고급 인테리어 등 힐스테이트 브랜드의 차별화된 설계를 도입해 서울 중심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세운 센트럴’의 견본주택은 서울시 용산구 갈월동 5-11번지 일원에 위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