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구형 펌프 보상 판매 실시
윌로펌프, 구형 펌프 보상 판매 실시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08.1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하던 구형 제품 반납 시, 내식성 펌프 구매 지원

[건설이코노미뉴스 최효연 기자]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대표이사 김연중)가 기존 제품을 반납하면 새 제품 구매에 지원을 해주는 보상 판매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수돗물 유충, 붉은 수돗물 사태 등 위생 안전이 더욱 중요해진 시기에, 이번 행사를 통해서 소비자들은 내식성 펌프를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소비자가 기존에 사용하던 펌프를 윌로펌프 대리점에 반납하고 새 제품을 구매 시, 모델에 따라 금액을 차등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기존 사용 중인 윌로 제품을 본사에서 지정한 공식 대리점에 가져간 다음, 구매자 정보 기록카드를 작성하면 보상 금액에 따라 내식성 펌프 구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상 판매 이벤트는 오는 10월까지 진행되며, 보상 판매 적용 펌프 모델과 지정 공식 대리점은 윌로펌프 홈페이지(wilo.com/k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 제품을 구매했다면, 정품 등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정품등록 이벤트에 참여 시 모든 참여자에게 샤워기 필터를 100% 증정한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위생 안전에 대해 한순간도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요즘, 기존에 사용하던 구형 펌프를 내식성 펌프로 업그레이드하여 더 많은 분들이 깨끗한 물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