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카, 롯데시티호텔-L7호텔과 ‘Bed&Car 패키지’ 선 봬
그린카, 롯데시티호텔-L7호텔과 ‘Bed&Car 패키지’ 선 봬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09.28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1일 숙박+6시간 무료 카셰어링 쿠폰’으로 구성
그린카는 롯데호텔과 함께 실속 있는 'Bed&Car 패키지'를 출시했다(자료:그린카 제공)
그린카는 롯데호텔과 함께 실속 있는 'Bed&Car 패키지'를 출시했다(자료:그린카 제공)

 

[건설이코노미뉴스] 국내 대표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는 롯데호텔과 함께 실속 있는 'Bed&Car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호텔 숙박 뿐만 아니라 무료로 카셰어링까지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패키지다.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 속 추석부터 한글날이 포함된 연휴를 맞아 생활 방역을 준수하며 독립된 공간에서의 안전한 여행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편리함과 가성비 넘치는 합리적인 가격의 Bed&Car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및 L7호텔 1박 숙박과 그린카 6시간 무료 이용 쿠폰으로 구성돼, 호캉스와 도심 여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차량 픽업을 위해 외부 장소로 이동할 필요 없이 호텔 인근 그린존 포함 전국 그린존 어디에서든 즉시 이용이 가능하고 택시로 이동하는 것과 달리 내가 원할 때,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하는 장소로 자유롭게
Bed&Car 패키지는 롯데시티호텔 및 L7호텔 각 지점 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예약할 수 있다.

전국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제주 ▲대전 ▲구로 ▲울산 ▲명동) 및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호텔인 L7 호텔(▲명동, ▲강남, ▲홍대) 각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시티호텔 패키지의 경우 최소 7만원 대부터, L7 호텔의 경우 최소 9만원 대부터 이용 가능하며 각 지점별 패키지 타입 및 가격은 상이하다.
 
그린카 무료 이용 쿠폰은 패키지 상품 예약 후 호텔 방문 시 수령할 수 있고 전국 그린존에서 사용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에 포함된 그린카 이용 쿠폰은 호텔 숙박 일정과 관계없이 12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쓸 수 있어 여행 일정에서 활용하지 못했더라도 추후 별도로 전국 그린존 어디서나 이용이 가능하다.

김상원 그린카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여파 속에 추석 연휴기간 동안 안전한 혼캉스(1인 호텔 바캉스)를 즐기거나 혹은 타 지역으로 귀성길에 나서는 분들을 위해 카셰어링과 호텔 숙박을 한 번에 예약할 수 있는 실속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많은 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연휴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