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광융합 엑스포' 11월 11일부터 킨텍스서 개최
'국제 광융합 엑스포' 11월 11일부터 킨텍스서 개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10.1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올해로 18회째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규모 LED 전문무역전시회인 국제 LED & OLED EXPO 2020과 Photonics+LASER EXPO를 통합해 오는 11월 11일부터 11월 13일 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금년 국내에서 유일하게 개최되는 광산업 박람회인 '국제 광융합 엑스포'는 LED, OLED, 광통신, 레이저, 광응용제품을 총망라해 유관산업 종사자의 관심이 집중될 것이라 예상되고 있다.

‘국제광융합엑스포’는 KOTRA와 함께 전시회 기간동안 해외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를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전시장내 화상수출상담회장에서 진행되며,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등 실질구매력을 갖춘 바이어와 국내기업간 온라인 1:1상담 매칭을 통하여 구매상담이 실질 구매계약으로 연결 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광융합 산업계 정부시상 및 유공자 포상 수여식을 11월 11일 개최한다. 이번시상은 광, LED, OLED, LASER산업의 신기술 개발의욕 고취 및 사기 진작을 위해 진행되는 것으로, 대통령상, 국리총리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등 시상 및 유공자 포상을 산업발전을 위한 공로가 인정되는 기업과 개인에게 수여할 예정이다.

또한 동시개최 하는 2020 LED.광융합산업포럼에서는  '뉴 노멀(New Normal)시대의 광융합산업'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뉴노멀 시대에 따른 산업 페러다임의 변화, 광융합 산업의 미래, 스마트조명 관련 주제 발표와 우리 정부의 광융합산업 정책 및 스마트조명정책 추진방향을 발표해 관계자들의 뉴 노멀 시대에 따른 향후 산업생태계와 미래 기술 전망을 모색할 수 있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제 항균-항바이러스 산업전시회’를 동시개최해 코로나19이후 집중조명 되고있는 UV/살균조명 및 관련제품/기술이 전시되어 관련기업의 신시장 개척을 지원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제 LED & OLED EXPO (www.ledexpo.com / www.oledexpo.com), Photonics + LASER EXPO (www.photonics-laser.com )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등록 하면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