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그룹, '언택트 직원가족 초청행사' 실시
대림그룹, '언택트 직원가족 초청행사' 실시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11.17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전시 관람, 온라인 교육 영상, 호텔 간편식 등 제공
대림그룹 직원 가족들이 가정에서 디뮤지엄 미술 창작 키트로 사운드아트 작품을 만들고 있다(출처:대림그룹)
대림그룹 직원 가족들이 가정에서 디뮤지엄 미술 창작 키트로 사운드아트 작품을 만들고 있다(출처:대림그룹)

 

[건설이코노미뉴스] "언택트 미술 관람’으로 특별한 가상 나들이 해요!"

대림은 ‘대림그룹 직원가족초청행사’를 언택트로 진행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대림산업을 비롯해 대림코퍼레이션, 대림건설 등 그룹사 임직원 가족 1000여명이 참여했다.

대림은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디뮤지엄과 함께 코로나19로 문화예술체험이 어려웠던 직원가족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초청 가족들은 디뮤지엄에서 진행되고 있는 'SOUNDMUSEUM: 너의 감정과 기억' 전시를 어린이의 눈높이로 진행하는 에듀케이터의 해설과 함께 온라인으로 관람했다.

또 각 가정의 아이들은 디뮤지엄 교육팀이 개발한 미술 창작 키트 ‘사운드머신’과 교육 영상으로 아동들의 창의력, 가족의 협동심을 더해 특별한 사운드아트 작품을 만들어 보는 재미있는 미술 활동을 체험했다.

또한 대림은 가족단위 외식이 힘든 상황을 고려해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 판매하는 간편식을 각 가정에 보냈다. LA갈비, 삼겹제육구이 등 취향에 맞춰 가정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대림은 이 외에도 ‘아빠와 함께하는 힐링캠프’, 임직원 부모님을 초청해 진행하는 ‘효 캠프’ 등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