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개장
부영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 개장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0.12.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접촉 최소화 코로나19 예방 최선
오투리조트 곤도라(출처:부영그룹)
오투리조트 곤도라(출처:부영그룹)

 

[건설이코노미뉴스]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장이 5일 개장했다. 기상상황 등으로 일정을 조율하다 최종적으로 개장일을 확정했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20/21 시즌을 열면서 다양한 변화를 시도했다. 지난 시즌 스키어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시설 투자 및 다양한 가격 할인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오투리조트 스키장은 최상의 설질을 만들기 위해 제설 시스템을 보강하고 곤도라 하우스 외부 에스컬레이터를 내부로 이동 설치해 스키어들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리프트와 렌탈 요금은 총 4단계(비수기/성수기/주중/주말)로 나눠 평일 스키어들에게 확실한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코로나19 예방에도 적극 힘쓸 계획이다. 사회두기의 일환으로 스키장 내 거리두기를 실시한다. 특히 사람이 몰리게 되는 매표소는 실내에서 실외로 이동시키고 열화상 카메라를 통하여 스키장내 진입 고객의 체온 확인 후 입장을 돕는다. 마스크 미착용 고객은 입장이 불가하다.

리프트는 발권 기준으로 주중 900명, 주말 1300명으로 입장객을 제한하며 리프트 이용 시 적절한 탑승 거리를 유지할 계획이다.

리프트는 시간당 1만1485명이 수용 가능하기 때문에 스키장 내 거리두기를 진행해도 리프트 대기 시간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