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베트남 빈곤농가 ‘원포원기부캠페인’ 진행
ABC마트, 베트남 빈곤농가 ‘원포원기부캠페인’ 진행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12.12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20일까지 홍대 4개 지점에서 실시
ABC마트 ’원포원(One for One) 기부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출처:ABC마트)
ABC마트 ’원포원(One for One) 기부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출처:ABC마트)

 

[건설이코노미뉴스]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국제구호개발기관인 (사)글로벌비전과 함께 베트남 빈곤농가의 지역주민과 아동들에게 새 신발을 기부하는 ‘원포원(One for One)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원포원 기부 캠페인’은 ABC마트가 취약계층 및 지역사회를 위해 펼치고 있는 ‘나눔의 발걸음’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을 맞아 해외 빈곤지역에도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마련됐다.

기부 수혜지역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낙후 농촌지역인 ‘번째성(Ben Tre)’으로 글로벌비전이 현지 주민들의 자립 기반 마련을 위해 여러 지원활동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곳이다.

이번 캠페인은 12월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며, 소비자가 구매하는 신발 금액에 관계없이 구매 족수에 따라 새 신발로 일대일 기부된다. 횟수에 제한 없이 기부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기간 내 판매된 신발 누적 수량만큼 번째성의 지역주민과 아동들에게 크리스마스에 맞춰 선물로 전달될 예정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부증서와 아트닷컴 할인 쿠폰, 캠페인 머그컵 등이 들어 있는 기프트 팩이 제공된다. 캠페인이 진행되는 ABC마트 매장은 홍대인근 지역의 매장들로 그랜드스테이지 홍대점, 그랜드스테이지 홍대홍익로점, 메가스테이지 홍대EXIT몰점, 스탠다드플러스 홍대점 등 총 4개 점에서 실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