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블루 극복, 그린카와 ‘그린싱어’가 함께해요"
"코로나 블루 극복, 그린카와 ‘그린싱어’가 함께해요"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0.12.24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이코노미뉴스] 국내 대표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이사 김상원)가 10월 15일부터 두 달간 진행한 ‘그린싱어 이벤트’가 성료 됐다고 24일 밝혔다.

그린싱어 이벤트는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되자 그린카가 고객들에게 소소한 웃음과 위로를 전달하고자 마련한 언택트(비대면) 이벤트다. 고객이 직접 업로드한 영상 콘텐츠를 고객들이 직접 댓글, 투표를 진행함으로써 고객간 참여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금번 이벤트는 그린카 모델인 배우 여진구가 부른 ‘그린카쏭’을 각자의 방식대로 따라 부른 뒤 녹음 파일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그린카는 올 여름 ‘그린카쏭’ 공개 시점에도, 고객의 의견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즉각 반영한 컨텐츠를 만들어 고객과의 공감대 강화와 능동적인 소통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또 다른 고객 관계 강화의 목적으로 약 2개월간 진행한 그린싱어 이벤트는 각양각색의 응모작들이 웃음을 선사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선정된 최종 그린싱어와 여진구가 직접 선정한 그린싱어 1인은 향후 그린카 유튜브와 SNS 채널을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카 관계자는 “장기화되는 코로나19 상황 속에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기획했던 그린싱어 이벤트에 참여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참가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언택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객이 직접 부르고 뽑은 그린싱어들의 크리스마스 특별 축하 영상은 그린카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