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너지공단 "고객 대상 지원사업 多 모았소"
한국에너지공단 "고객 대상 지원사업 多 모았소"
  • 박기태 기자
  • 승인 2021.02.15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온라인 개최

[건설이코노미뉴스] 한국에너지공단(이사장 김창섭)은 오는 23일부터 산업체‧건물 에너지종사자, 지자체 공무원, 설비‧기기 제조업체 관련자 등 공단 사업 관련 고객을 대상으로 ‘2021년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정부정책 동향, 수요관리‧신재생 주요이슈, 공단지원사업 등 3개 부문의 주제로 다양한 에너지정책과 사업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지원사업별 FAQ, 묻고답하기 서비스를 추가제공 하여 공단사업에 대한 고객의 이해 증진과 정책참여 활성화를 유도할 예정이다.

특히, 공단 종합설명회를 처음 접하는 고객을 위해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차림표'를 제공해 지원사업별(보조금, 자금융자, 기술행정지원, 교육, 포상 등) 내용을 쉽게 파악 할 수 있도록 하고, 기존에 종합설명회를 접해본 고객을 위해서는 지원사업별 '주요변경사항(예산, 지원규모 등) 일람표'를 제공해 고객 편의를 도모할 예정이다.

한국에너지공단 관계자는 “이번 종합설명회는 변화되는 에너지 정책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일방적 사업안내가 아닌 이해관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의견을 반영할 수 있는 설명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국에너지공단(KEA) 지원사업 종합설명회 참가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에너지공단 홈페이지(http://energy.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가까운 한국에너지공단 지역본부에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