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 "국민 생명 구한 영웅 나왔다"
LX "국민 생명 구한 영웅 나왔다"
  • 최효연 기자
  • 승인 2021.03.04 2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지사 권장순 팀장·정풍금 차장, 사장 표창 및 1호봉 특별승진
LX 파주지사 권장순 팀장, 정풍금 차장이  LX 김정렬 사장(가운데)으로부터 4일 전주 LX본사에서 국민 생명을 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출처;한국국토정보공사)
LX 파주지사 권장순 팀장, 정풍금 차장이 LX 김정렬 사장(가운데)으로부터 4일 전주 LX본사에서 국민 생명을 구한 공로로 표창을 받았다(출처;한국국토정보공사)

 

[건설이코노미뉴스]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김정렬·LX)가 국민의 생명을 구한 직원들에게 인사상 인센티브를 부여한다.  

LX는 4일 전주 본사에서 업무 수행 중 20대 남성의 생명을 구한 LX경기지역본부 파주지사 직원들에게 사장 표창과 함께 1호봉 특별승급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LX 파주지사 권장순 팀장과 정풍금 차장은 지난 2월2일 파주시 임진강 생태탐방로 철책 일대에서 침수 피해를 조사하던 중 한파로 저체온증을 호소하며 쓰러져 있던 20대 남성을 발견, 신속히 구조대로 인계했다.

남성은 병원으로 긴급 이송돼 치료를 받았으며, 생명에 지장이 없이 무사히 퇴원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정렬 LX 사장은 “한파 속 업무 수행에 고충이 많았을 텐데 목숨을 잃을 뻔한 국민을 구한 것은 귀감이 된다”며 “국민의 안전과 생명을 지키는 국토정보 전문기관의 명예와 위상을 드높였기에 표창과 특별승급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